반응형

 

요즘 넷플릭스 오리지널 처럼 티빙에서도 오리지널을 만들어 방영하는데요.

 

현재 티빙 오리지널로 제가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는 해피니스, Happiness입니다. 독특한 좀비가 나오는 신선한 공포물인데요. 넷플릭스 오리지널에 비하면 약간 부족하긴 하지만 스토리 자체는 아직까지 괜찮아서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티빙 오리지널 다음 타자

 

티빙 오리지널로서 다음 타자는 내과 박원장 인데요.

 

내년 1월 티빙 방영을 앞두고 있는데 원작이 유명한 웹툰 내과 박원장이라고 합니다.

 

전 웹툰은 못 봤지만 동명 원작으로 장봉수 작가님의 작품 이라고 합니다. 네이버 웹툰 베스트 도전으로 조회수 400만 이상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다음 웹툰 리그에서도 조회수 1위를 차지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원작자가 전문의 20년 경력의 의사라고 하니 신기합니다. 의사 중에도 웹툰 작가가 있을 줄은 상상도 못 했습니다. 

 

간략한 줄거리

 

어릴 적부터 꿈이 의사였던 박원장은 결국 꿈을 이뤄내 의사가 됩니다. 인고의 세월 끝에 전문의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본인 이름을 건 의원의 원장, 개원의가 되었습니다. TV 속 의사들 처럼 찬란한 인생을 기대한 박원장. 하지만 TV속 드라마의 멋진 의사들과는 달리 현실은 잔인했습니다. 

 

1도 슬기롭지 못한 초짜 개원의 박원장, ‘웃픈’ 현실을 그대로 그려낸 메디컬 코미디입니다. 진정한 의사를 꿈꿨으나 파리 날리는 진료실에 앉아 의술과 상술의 선택을 고민하는 박원장의 코믹 적자 탈출 생존기입니다.

 

사실 현실이 많이 반영된 내용인 것 같네요. 실제로 많은 병원들이 그렇게 상술과 과잉진료로 병원을 운영하고 있는 것이 현실인 것 같습니다. 또한 개원의가 될 때 막대한 자금이 필요하니 개원 후에는 그것을 먼저 갚느라 장시간 병원 운영을 하는 곳도 많아졌습니다. 웃픈 현실, 웹툰의 인기가 시청자들에게도 먹힐까 궁금합니다.

 


 

내과 박원장 이서진과 등장인물

 

'내과 박원장'의 주연은 이서진입니다. 코믹물에서 본 적이 없는 것 같은데 이번에 코믹한 매력을 드러낼까요?

 

물론 포스터를 보면 웹툰 내과 박원장과 싱크로율 100% 인 것 같습니다. 민머리의 이서진이라니 ㅎㅎㅎ

기대가 되긴 하네요.

내과 박원장내과 박원장



빛나는 의사, 빚내는 인생 이라니 벌써 웃픕니다.

포스터 자체가 코믹이라서 과하지만 않으면 요즘 같은 때에 웃음을 선사해 줄 것 같은데요. 

 

이서진의 와이프로 라미란 님이 출연한다고 하는데 출연진을 코믹 코드가 좀 있으신 분들이 보이는데 코믹 코드를 잘 살려주면 좋겠네요.

 

 

 

갯마을 차차차에서 전 처음 본 배우인데 여기에 차청화 배우가 출연하는군요. 어떤 역할일지 궁금합니다. 

 

감독, 극본, 연출

 

내과 박원장은 서준범 감독이 극본, 연출 1인 3역을 맡았습니다. 광고계의 히트메이커로 알려진 감독님이라고 합니다. 

 

짠내 나는 의사의 코믹 생존기가 먹힐지 모르겠지만 웹툰의 성적을 보면 가능성이 없는 건 아닐 것 같습니다. 전 티빙 오리지널 해피니스도 그럭저럭 잘 보고 있어서 일단 방영하면 맛은 좀 보게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