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국민가수라는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1대 국민가수로 박창근이 올랐습니다.
죽을 때까지 노래하겠다는 박창근이 1위에 오른 날 시청률이 19.9% 였고 1위인 국민가수 박창근은 상금이 3억 원 각종 부상까지 받았습니다.
2위 국민가수 김동현, 3위 국민가수 이솔로몬이 차지했고 국민가수 이병찬은 5위를 차지했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어떤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는 12주 연속 전 채널 포함 예능 1위의 흥행 성공 오디션 쇼입니다.
국가와 장르를 초월한 성역 없는 선곡을 함으로써 K-POP의 새 지평을 열었습니다.
선곡 면에서 K-POP 아이돌 그룹의 최신 댄스곡부터 록과 발라드, 레트로 재조명의 대명사 70, 80년대의 포크송, 샹송, 팝송까지 장르와 국가를 초월한 선곡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또한 참가자들의 개성에 맞춘 신선한 편곡, 무대 구성으로 시청자의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참가자들은 누구?
최연소 7세부터 50세 무명가수까지 남녀노소 세대를 초월한 참가자들을 선보였습니다.
최연소 7세 참가자는 김유하, 23년간 무명가수로 활동했던 50세 최연장자 박창근까지 참가자들의 다양한 연령대만큼 국민가수를 즐기는 팽 층도 넓었습니다.
또한 각 참가자들의 눈물 어린 사연, 다양한 직업 등 이들의 마지막 기회라는 다짐을 보여주는 열정적인 무대 역시 막강한 팬덤을 만들어 내기도 했습니다.
내일은 국민 가수 시청률
10월 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12회 마지막 순간 시청률이 19.9% 오른 프로그램으로 지상파와 비지상파 포함 전 채널 예능 프로그램의 1위를 차지한 국민가수는 국민예능임을 입증했습니다. 설문조사 중 요즘 가장 즐겨보는 TV 프로그램 예능 부문에서 3개월간 연속 1위를 차지했고 다시 보기 VOD 다운로드 수 와 각종 SNS 업로드 무대 영상 조회수, 음원 차트 등에서 큰 성과를 보여 주었습니다.
국민가수 국민 마스터는 누구?
국민가수의 5대 장인 백지영, 이석훈, 김범수, 케이윌, 김준수는 가수로서의 선배 입장으로 노하우를 전했고 때로는 참가자의 상황과 심정에 깊이 공감하며 눈물도 흘렸습니다. 진정성으로 꽉 찬 심사평 역시 감동을 자아냈습니다. 이외에도 박선주, 윤명선 등 음악 전문가들은 참가자들의 실력을 정확히 판단해서 조언을 이러 갔습니다. 패널로 참가한 붐, 신지, 장영란, 신지 역시 유머와 센스가 빛나는 심사평을 내놓음으로 긴장된 경연 분위기를 밝게 만드는 활약을 함으로 더욱 즐거움을 보탰습니다.
위드 코로나로 인하여 2년 만에 오프라인 콘서트를 재개해 뜨거운 화제와 박수를 받았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순위는?
탑 7의 중간 순위는
1위 이 솔로몬
2위 김동현
3위 이병찬
4위 박창근
5위 박장현
6위 손진욱
7위 고은성
이렇게 였었는데 마지막 순위에서 다 뒤집혔습니다. 모두 예상 못한 결과라 당황했다는 후문도 있었고 팬층과 유명세가 있는 가수가 문자에서 우의를 나타냈으니 불공정하다는 얘기도 있습니다만 그래도 7위 안에 든 모든 분들 수고 많으셨고 축하드립니다.
최종 순위
1위 박창근
2위 김동현
3위 이 솔로몬
4위 박장현
5위 이병찬
6위 고은성
7위 손진욱
재방송도 보실 수 있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콘서트 예매는 어떻게?
콘서트 티켓 예매는 오픈 2021년 12월 30일 목요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합니다.
공연명 - 2022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서울)
공연장소 -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
공연일시 - 총 3회, 2월 26일 오후 2시, 오후 7시. 2월 27일 오후 6시
티켓 가격 - VIP 15만 원, R석 13만 원, S석 11만 원, A 석 9만 9천 원, B석 7만 7천 원
관람시간 - 150분
관람등급- 만 7세 이상